본문 바로가기

로고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자주하는질문FAQ

자주하는질문FAQ

  •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.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(Q) A/S가 가능한가요?
작성자 코리아백 (ip:)
  • 작성일 2009-04-28 23:39:3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55
평점 0점
 

+ A/S 접수

 

 a. 코리아백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A/S 가 가능합니다.

 

 b. 고객센터(02-2238-0636)에 수선접수를 해주세요.

 

 c. 제품명과 구매정보 등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보다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 d. 아래 항목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.  

   * 품절되거나 생산이 중단된 제품  

   * 찢어지거나, 헤짐, 색바램 등의 가죽 문제  

   * 장식의 까짐, 변색 등의 문제 

   ※ 그 밖에 경우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 

 

 

+ A/S 기간 및 비용 

 

 a. 수선기간은 평균 10일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   

  * 경우에 따라 기간은 앞당겨지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

 

 b. 구입 후 한달 이내의 제품은 배송비와 수선비를 잇츠백에서 부담합니다.

 

 c. 구입 후 한달 이후 3달미만의 제품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며

     간단한 수선비는 코리아백에서 부담합니다.

 

 d. 장식이나 부품 등 고가의 수선비가 발생되는 경우 코리아백이 반을 부담하며, 나머지 반은 고객님이

     부담해주셔야됩니다. 이에 대한 내용은 고객님께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e. 구입 후 3달이후의 제품은 사전 미리 상담해주시고 수선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받으셔야 됩니다.  

  * 수선이 가능한경우 왕복 배송비와 수선비는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됩니다.

 

 f. 구입 후 사용횟수에 관해서는 검증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. 따라서 기준은 제품 수령날짜를

    기준으로 적용됩니다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FAQ

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

FAQ
(Q) 예약주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2009-04-28 23:46:10
(Q) 소재구분은 어떻게 되어있나요? 2009-04-28 23:43:27
(Q) 지퍼가 부드럽지 않아요? 2009-04-28 23:42:08
(Q)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 2009-04-28 23:40:51
(Q) A/S가 가능한가요? 2009-04-28 23:39:35

더보기

Customer Service

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

  • 02-2238-0636
  • FAX 02-2238-0636
  • 월~금 am10:00~pm7:00 토요일 am10:00~pm3:00
  • 국민은행 364301-04-079741
  • 우리은행 1002-235-013672
  • 신한은행 110-221-640685
  • 농협 1141-02-174821
  • 예금주 : 박덕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