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로고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자주하는질문FAQ

자주하는질문FAQ

  •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.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(Q) 예약주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작성자 코리아백 (ip:)
  • 작성일 2009-04-28 23:46: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85
평점 0점
 

 주문증가로 인해 일시품절된 혹은 고객님들의 재생산 요청이 많은 상품의 경우 예약주문을 받습니다.

 

 a. 예약주문은 주문하고 싶은 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 Q&A에 이름과 핸드폰번호를 남겨주시면

     제품 재입고시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.


 b. 문자메시지를 받으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후 구매하시면 됩니다. 예약순서에 상관없이

     먼저 구매하시는 분들께 순차적으로 발송이 됩니다.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c. 일반적으로 재입고되는 기간은 수량, 원단의 유무,  등에 의해 보통 3- 6주 정도의

     기간이 소요됩니다. 특히  생산 현지사정에 의해 불가피하게 연기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.

     고객님들께서는 이런 점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FAQ

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

FAQ
(Q) 예약주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2009-04-28 23:46:10
(Q) 소재구분은 어떻게 되어있나요? 2009-04-28 23:43:27
(Q) 지퍼가 부드럽지 않아요? 2009-04-28 23:42:08
(Q)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 2009-04-28 23:40:51
(Q) A/S가 가능한가요? 2009-04-28 23:39:35

더보기

Customer Service

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

  • 02-2238-0636
  • FAX
  • 월~금 am10:00~pm7:00 토요일 am10:00~pm3:00
  • 국민은행 364301-04-079741
  • 우리은행 1002-235-013672
  • 신한은행 110-221-640685
  • 농협 1141-02-174821
  • 예금주 : 박덕례